본문 바로가기
일상

부평컴포즈커피 스노우 딥초코와 디저트

by 둥글이맘 2023. 1. 29.
728x90
반응형
SMALL

안녕하세요.

둥글이맘입니다.

설날에는 친정에서 보내면서

근처에 있는 컴포즈커피에 다녀왔어요!

컴포즈커피에서 키오스크로

스노우 딥 초코와 디저트를

주문을 한 후에 매장을 둘러보면서 구경합니다.

매장에 아무도 없는 시간이라

둘러보기에 편했어요.

자리는 안 쪽에도 보이네요~^^

좀 둘러보니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

받아서 바로 친정으로 돌아왔죠.

컴포즈커피에서 포장해 온 음료와 디저트!

스노우 딥초코와 오트밀 생크림 롤케이크!

실은 짝꿍이 먹고 싶다고 했어요^^

짝꿍이 간식으로 오트밀 생크림 롤케이크를

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네요.

컴포즈커피의 스노우 딥 초코는

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되어있어요~

잘 섞어봅니다!!

잘 섞은 스노우 딥 초코!!

맛은 달달해서 너무 좋았어요~~

아아를 자주 마시는 편이지만

가끔은 달달하고 따뜻한 음료도 좋죠~^^

728x90
반응형
LIST

댓글